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Impossible' Dance Practice & House Dance Lesson 라앤리 1

by 라이즈 브리즈 뜬다 2024. 5. 16.
반응형

 

와.. 진짜 오랜만에

라앤리가 나왔다

 

라이즈 퍼컬은 연습실인만큼

많은 브리즈가 이 영상만을 기다려왔는데

드디어 볼 수 있게 됐어!!!!!!!!!!!!!!!!!!!!!!!!

 

이번영상은 

하우스 댄스배우는 것부터

임파서블 안무까지의

기록을 담았으니

보러 가시죠!

 

하우스댄스 레슨

 

Torch Lee 선생님과 라이즈가 만나

서로에게 인사하는 모습

 

 

하우스댄스 기본 스텝부터

배우는 라이즈

기초부터 다 배웠구나...

대다내😍

 

타로 소희 귀여워ㅓㅓ

 

사소한 디테일까지

신경쓰는 타로

 

역시 메인댄서

 

연습 도중 카메라에 찾아와준 또리
땀범벅이 되었지만 빛이나는 외모

 

또리 미소 몬뎈

 

뒤에서 Talk Saxy 안무하는 앤톤

 

공원이나 밤에 소리나는

비둘기 소리 아시는 분?

 

몬가 부엉이같기도 한 소리

 

뒤에서 앤톤은 손으로

비둘기소리내려고

 열심히 노력중이네

 

 

잠시 와서

자신에게 심취한 은석씨를 보고계십니다

 

바로 따라하는 쇼타로
무섭지만 한 번 시도해보는 소희

 

다시 연습 시이작~~~~~!!!!!!!!!!

 

공중부양
연습 끝나자마자 바로 드러눕는 소희 타로

 

은석, 성찬, 앤톤 팀으로 댄스를 추고 

 

 

원빈, 타로, 소희 팀으로 춤을 춘 다음

 

 

다같이 춰서 마무리

 

 

쇼타로가 안무레슨이 끝난 후

다리가 말을 안 들어라고 하자

 

 

돌자손은 약손

 

 

레슨소감

소희 표정 리얼인데?

 

 

새로운 하우스의 열풍을 일으킬

RIIZE Impossible 

 

 

임파서블 안무를 처음보는 날

 라이즈 표정 주목

 

 

시작은 집중해서

 

 

아직까진 미소가

 

 

점점 해탈하기 시작

 

 

우리 이제 어떡하냐...

 

 

좌절

그와중 평온 🪨

 

 

다들 정신가출

앤톤은 날개짓

 

앤또니 뭔가 항상뒤에서

이상한 짓을하는 거 같앜ㅋㅋ

 

좌절금지!!!

라이즈는 할 쑤 있다!!!!!!

 

발차기부터 배우는 라이즈
아주 그냥 날아다녀어
모르는 부분 질문하는 열정왕 쇼타로
은석에게 총을 겨누는 쇼타로
바로 차버리죠
냥이에게 장난치는 타로
귀찮은 냥이
하지말랴용
호잇

 

이번엔

자신에게 심취한 타로씨

 

 

그걸보고 감탄하는

성찬씨

 

 

임파서블 2배속 시작!

 

 

미쳐가는 라이즈

 

 

춤만 끝나면

다 기절상태

 

 

라이즈의 한계는 어디인가

그들의 한계는 어디까지인 것인가

 

 

앤톤의 커피사건

 

사고친 앤톤

 

돌자 왈

 

카메라 의식하는 라이즈 형들

 

 

돌변한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삔냥이가 걸어다닙니다
안무틀린사람~ 저요!
해맑은 강쥐 앤또니

 

색다른 웨이브 안무를 만들어낸 타로 은석

 

라이즈 멤버들과의 인터뷰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니를 썼는데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하다

자신이 트롤이 된 은석

 

안녕?

난 브랜치야

 

 

어딘가 수상한 은석 타로

 

 

별목걸이가 없으면

춤이 잘 안된다는 원빈

 

삐니의 별모양 애착목걸이

손민수 해야하나

 

앤톤의 영어교실

 

Impossible

 

 

대박이더라

불이 활활 타올라서 그런지

발이 가만히 있지않고

날아다니던데???

 

타로 목 강타한 소희

 

은석 타로

표정몬뎈

 

 

새로잡아온 다람쥐 소개

 

원빈 손에 이끌려가는 소희
무사 도착
또리비니 장난타임

 

쿵쾅맨 등장

 

가오나시 은석

 

연습실영상보면 자주

원빈이 춤추면서 카메라 바라보고

미소짓는데

그거보면서

나도 따라 미소짓게 돼

 

민소매은석

 

라이즈 민소매

국보로 지정해나야 됌

 

 

라이즈 미모감상타임

 

 

연습 끝나고 쉬는시간

 

 

실력을 끌어올리기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라이즈

진짜 대견하고 칭찬해

 

마인드 너무 멋있다
타로땜에 짜부된 귀여운 또리
멍룡 멍뇽이가 발음이 안되는 귀여운 타로짱

 

라브뜨👆👆👆

 

 

성찬이 뽀삐뽀하니까

앤톤이 소희가 유행지났다고ㅋㅋㅋ

그랬더니

성찬이

팬파인애플애플팬보단 낫다ㅋㅋ

 

https://youtu.be/nF7zpxFTb6g?si=MOuKkiNwSAnrkjBP

반응형